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안내]
작성자 BY. 언파코스메틱 (ip:)


*언파코스메틱 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간 및 내용으로 교환, 반품, 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1.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 신청 시, 구입 제품(증정품, 샘플 포함)의 입고 확인이 완료된 후에 교환/환불이 진행됩니다.
단, 교환 상품의 재고가 품절인 경우,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반품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2. 교환/환불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개봉 상품 제외)
상품 불량의 경우 구입 일로부터 15일 이내(사용 부주의로 인한 상품 파손, 불량 시에는 제외)에 가능합니다


3.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구매내역에서 배송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배송상태가상품준비중시점이라면 온라인상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상태가배송중단계에서는 주문하신 상품을 받은 후 주문내역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해 주세요.

문의: 언파코스메틱 고객센터 (1661-5981)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1. 구매자 단순 변심(포장 개봉 상품 제외)으로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2. 제품 수령 후 제품이 주문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이 고객님께 인도될 당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4. 제품 수령 후 제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제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4.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카카오채널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